April 25, 2024

Korea 24 News Media

Welcome to Korea 24 News Media

DMV 온라인 서비스는 당신이 항상 줄의 맨 앞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전면허 지식 테스트를 온라인으로 완료하여 활용하십시오

자료제공: DMV

DMV의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집에서 편안하게 온라인 운전자 지식 테스트와 같은 DMV 업무를 처리하십시오!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하면 거래가 안전하고 안전하다는 것을 알게 되어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운전 지식 테스트는 온라인 운전면허 신청을 완료한 자격이 있는 고객을 위해  35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됩니다.

지식 테스트와 함께 면허 갱신이 필요하고 시험에 어려움을 겪거나 대안적 학습방법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대화형  eLearning 과정 옵션도 마련돼 있습니다. eLearning 과정은 약 45분이며 현재 영어로만 제공됩니다.

기다리지 말고 지금 dmv.ca.gov/online에서 운전면허 신청을 시작하세요!

질문: 모바일 기기에서 온라인 운전면허 시험을 볼 수 있습니까?

답변아니요, 태블릿이나 모바일 기기에서는 시험을 볼 수 없습니다. 웹캠이 있는 인터넷이 가능한 컴퓨터 또는 노트북에서 온라인 시험을 봐야 합니다. 온라인 시험은 주 공휴일을 제외하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에서 오후 4시 사이에 시작할 수 있다. 신분 확인과 사기 방지 대책으로 온라인 시험 참가자는 신분을 확인하고 시험 내내 감시받는 것에 동의해야 합니다.

질문: 온라인 운전면허 시험을 몇 번이나 볼 수 있습니까?

답변테스트는 온라인에서 두 번 시도할 수 있습니다. 두 번의 시도 후에 시험에 합격하지 못하면 DMV 사무소에 가서 세 번째 시험을 치르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질문: 온라인 지식 테스트 또는 eLearning 과정을 마친 후에는 어떻게 됩니까?

답변: 면허 시험에 필요한 요건을 갖춘 고객은 온라인 옵션 중 하나를 완료한 후에도 필수 신분 및 거주 서류를 제공하고, 사진을 찍고, 지문을 제공하고, 시력 검사를 완료하고, 면허 서류를 발급받기 위해 사무소에 가야 합니다.

여기에 나열되지 않은 질문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답변은 www.dmv.ca.gov/online을 참조하십시오.

자료제공: DM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