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니즈 감사…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으로 보답”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걸그룹 뉴진스의 새 싱글 ‘OMG’가 세계 최대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스포티파이가 27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글로벌 ‘주간 톱 송’ 차트에서 수록곡 ‘디토'(Ditto)와 동명의 타이틀곡 ‘OMG’는 각각 18위, 24위를 차지했다.
‘디토’는 이로써 최근 스포티파이 스트리밍 1억회를 달성한 데 이어 3주 연속 글로벌 ‘주간 톱 송’ 20위권에 드는 성과를 냈다.
이 노래는 대만 ‘주간 톱 송’ 1위와 미국 36위를 비롯해 23개 국가 차트에 진입했다.
‘OMG’는 싱가포르 3위와 미국 33위 등 18개 국가 ‘주간 톱 송’에 진입해 인기를 끌었다.
뉴진스는 전날 전파를 탄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도 두 곡을 모두 1위 후보로 올려 ‘OMG’로 1위를 거머쥐었다.
뉴진스는 1위 수상 이후 “멋진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버니즈(뉴진스 팬)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More Stories
주샌프란시스코총영사관, 2024년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국외부재자신고 접수
샌프란시스코 한인회 김한일 회장, 윤석열 대통령 김건희 여사 샌프란시스코 방문 환영 포스터 공개.
한인회관 공사와 관련한 샌프란시스코 지역 한인회 입장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