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28, 2021

Korea 24 News Media

Welcome to Korea 24 News Media

H마트 ‘스마트카드 고객’ 2021년 달력 증정

베이지역 마켓에서는 유일하게 배포되는 H Mart 달력 배포 시작 <Korea 24 News>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 마트의 캘리포니아 지역 매장에서 2021년 탁상용 달력을 배포한다.

H 마트 달력에는 현직 셰프들과 H 마트 고객들의 레시피들이 담겨 있다. 달력을 넘길 때마다 다양한 레시피를 이용해 요리할 수 있도록 재미를 더했다.

달력 제작에 있어 고객이 직접 참여했다는 점은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고자 하는 H 마트의 노력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기도 하다. 달력 수량은 한정되어 있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수일 내에 매장을 방문해야 수령할 수 있다. 해당 달력은 H 마트 스마트카드 고객에 한해 증정되므로 반드시 스마트카드를 지참해야 한다.

H 마트 스마트 세이빙카드(Smart Saving Card)는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로열티 멤버쉽 카드(Loyalty Membership Card)이다. H 마트 스마트 세이빙 카드는 사용 금액따라 포인트로 적립된다.

1달러에 1포인트씩 적립되는 방식으로 1천 포인트에 10달러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스마트카드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각종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H 마트 스마트카드는 매장 내 고객 서비스 센터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도 쉽게 가입할 수 있다.

H 마트는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2020년 한 해 H 마트를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에 감사하다”라며 “2021년 새해에도 모두 건강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나아가는 H 마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달력 수령에 자세한 정보는 H 마트 카카오톡 채널 @hmart_north_ca와 www.hmart.com 에서 볼 수 있다.

(베이지역 H Mart: 디엔자점 408-418-1601, 산호세점 408-599-5440)

Korea 24 News 김정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