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y 30, 2021

Korea 24 News Media

Welcome to Korea 24 News Media

KARL 13대 신임 회장에 강상철 대표

KARL 13회장 강상철 (Palazzo Investment Group 대표)

북가주 한인 부동산 융자 전문인 협회(KARL)는 지난 10일 제12대, 13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온라인 회의방식(Zoom)으로 진행됐다. 협회는 유례없는 코로나19 현재 상황을 고려하여 비대면 행사로 개최했다. 김형락 총무의 진행으로 오후 12시 시작된 온라인 이·취임식에는 공간의 제약 없음을 상징하듯 그동안에 주된 활동 지역과 거리상의 이유로 자주 함께할 수 없었던 회원들도 참석해 회원들 간의 새로운 교감의 장을 여는 기회가 됐다.

여느 협회보다 견고한 회원 간 유대관계를 만들었던 12대 김지숙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2년 임기 동안 친목과 화합을 바탕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라고 했다. 아울러 교민과 협회 회원들에게 전문 지식을 전달 할 수 있었던 세미나와 차세대 교육을 위한 장학기금마련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 할 수 있는 원동력은 협회 전문인들의 관심과 희생에서 비롯되었음을 강조했다.

실비아리 11대 회장은 축사를 통해 “팬데믹 시대가 만든 사회적 거리 두기에서 새롭게 발전된 기술과 조직으로 부동산 관련 산업의 열기는 더욱 더해지고 있다. 부동산 융자 전문인들에게는 시대가 요구하는 새로운 변화에 적응이 필요한 시점이라 강조했다. 이에 12대 김지숙 회장과 임원·이사들은 협회의 큰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고, 현재와 같은 낯선 시기를 맞이해야 했던 상황을 슬기롭게 대처함에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하다”라고 했다. 아울러 “13대 강상철 회장과 임원·이사진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라고 덧붙였다.

13대 강상철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지난 2년간 열정적이고 책임감 있게 협회를 잘 이끌어주신 김지숙 회장님 이하 임원 및 이사분의 노고와 수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2년간 회원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협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13대 회장과 임원·이사 임기는 내년부터 2022년까지이며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강상철 ▲수석부회장: 박수경 ▲총무: 스티브 리 ▲재무: 김현수 ▲서기:스텔라 손 ▲홍보: 케이티 김 ▲이사: 김형락, 제인 리, 김신정, 김정원, 재키 김, 메리 서, 크리스 허, 지나 정, 데보라 강, 명영선

Korea 24 News 김정일 기자

온라인으로 진행된 KARL 12대, 13대 회장 이취임식